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H농협카드, 적립 쌓이는 ‘NH무럭이 체크카드’ 출시
국내·외 가맹점 이용액 0.2% NH포인트 적립
NH무럭이 체크카드

[헤럴드경제=홍승희 기자]NH농협카드는 지난 8일 농협상호금융 캐릭터 ‘무럭이’를 적용한 ‘NH무럭이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NH무럭이 체크카드는 우리 농산물을 모티브로 한 농협상호금융 공식 캐릭터 '무럭무럭 친구들' 중 무럭이(쌀알)를 카드플레이트에 적용한 캐릭터 연계상품으로 전월실적 및 적립한도 제한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2%를 NH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또한 전월실적 충족 시 ▷온라인쇼핑·배달앱 ▷오프라인쇼핑·잡화 ▷이동통신·구독 ▷대중교통·택시 ▷커피·편의점 ▷해외 등 6개 스마트적립 영역 중 이용액 1위(2위) 영역을 자동 선정해 기본적립의 3배(2배) 적립혜택(월 5천 NH포인트 한도)을 제공한다.

NH무럭이 체크카드의 연회비는 없으며 카드 발급 및 스마트적립 영역 확인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전국 영업점 및 농협카드 디지털채널(홈페이지·NH농협카드 앱·NH p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캐릭터 카드에 대한 MZ세대의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농협상호금융 캐릭터 무럭이를 적용한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트렌드에 맞는 혜택과 더불어 친숙하고 다양한 카드플레이트 디자인으로 고객의 취향과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