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포스코DX, 이노룰스와 디지털 전환 협력 체결
정덕균(왼쪽 다섯 번째) 포스코DX 대표와 김길곤(왼쪽 네 번째) 이노룰스 대표를 비롯한 회사 관계자가 업무협약 체결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포스코DX 제공]

포스코DX가 이노룰스와 디지털전환 사업 부문에서 협력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포스코DX는 6일 경기도 판교 사옥에서 파트너십 체결식을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정덕균 포스코DX 사장, 정우식 IT사업실장과 김길곤 이노룰스 사장, 심현섭 부사장을 비롯한 회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두 회사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산업현장에 급속히 확산되고 있는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포괄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포스코DX가 추진하고 있는 스마트팩토리, 물류자동화 등의 사업에서 협력할 계획이다.

이노룰스는 디지털전환 자동화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비즈니스 로직 구현을 위한 코딩 과정을 최소화하는 로우코드 방식과 사용자 친화적인 UI/UX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시스템 개발자 뿐 아니라 현업 엔지니어도 솔루션을 업무에 빠르게 적용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 이노룰스, 이노프로덕트 등이 대표 솔루션이다.

정덕균 사장은 “산업현장의 디지털 전환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이노룰스와 협력을 통해 보다 효율적이고 경쟁력 있는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갖출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김길곤 대표는 “포스코DX가 지향하는 포스코 그룹의 디지털 전환 전략과 이노룰스의 자동화 솔루션을 결합해 그룹의 안정적인 디지털 전환에 기여하겠다”고 했다. 박로명 기자

dod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