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쾌적한 자연환경까지 누리는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

힐링, 웰빙, 워라밸 등 '잘' 사는 삶에 초점 높아져

현대인들의 삶이 업그레이드되면서 그냥 사는 것이 아닌 '잘' 사는 삶에 관해 관심이 커지고 있다. 힐링이나 웰빙, 워라밸 등 휴식에 대한 키워드가 많아지면서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는 주거지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다.

국토연구원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미래 주거 선택 시 고려하는 것으로 쾌적성과 건강성인데, 이 두 요소는 현재보다 미래에 더 높아지는 경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수요자 맞춤형 주택 공급 시 우선적으로 고려할 입지 조건으로 고소득층의 경우 ‘주변 녹지와 공원 등 자연환경’의 응답비중(38.8%)이 다른 소득계층에 비해 높았다.

공원이 있는 곳에 들어선 아파트값은 지역 시세를 웃돌기도 했다. 국내 1호 민간공원 특례사업인 직동공원과 함께 조성된 의정부시 '의정부 롯데캐슬 골드파크 1단지는 전용 84㎡는 8월 6억2000만원에 거래됐고, 현재 네이버 부동산에서 7억1000만원까지 매물이 나온다. 한편 의정부시의 한국부동산원 아파트 평균매매가격은 3억1926만원에 불과하다.

주거지 안팎으로 쾌적한 삶이 중요해진 때, 아산에서도 이와 같은 단지가 나와 눈길을 끈다. DL건설이 시공하는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이다. 단지 주변으로 장재천 산책로, 장재천 호수공원, 용곡공원, 지산체육공원, 하늘맞이공원 등 녹지가 풍부해 쾌적한 생활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이다.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은 쾌적한 환경 외에도 교통과 편의 등 생활인프라가 풍부하다. KTX·SRT 천안아산역이 도보 거리에 위치해 SRT 이용 시 강남 수서역까지 30분대면 닿을 수 있고, KTX를 이용하면 서울역과 대전역을 30분대로, 전국 어디든 2시간 이내로 갈 수 있다. 사업지와 구름다리로 연결이 예정된 펜타포트 내 이마트, 아울렛, CGV 등이 위치해 있고 갤러리아 백화점,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등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브랜드에 걸맞는 특화 설계도 적용된다. 쾌적성을 높인 3~4베이 평면에 거실 외 3룸, 2개의 욕실과 드레스룸 등 넉넉한 공간 구성이 특징이다. 단지 저층에는 다양한 근린생활시설과 판매시설이 들어서면 모든 생활 편의시설을 편리하게 누리는 원스톱 라이프의 실현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 주거형 오피스텔은 지하 6층~지상 최고 46층, 2개 동, 총 396실, 전 호실 선호도 높은 전용 84㎡로 구성된다. 11월 8일(수) 청약 접수를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13일(월)이다. 정당계약은 14일(화)부터 15일(수)까지 2일간 진행된다.

만 19세 이상이면 주택수, 기존 주택 당첨 여부 등과 관계없이 세대주, 세대원 모두 청약할 수 있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고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하며, 분양권 전매도 계약 이후에 바로 가능하다. 중도금 대출에 대한 무이자 혜택도 제공해 수요자의 자금 부담도 낮췄다.

‘e편한세상 시티 천안아산역’ 주거형 오피스텔은 분양홍보관을 운영하고 있다.

leechem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