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상철 호남대 총장, ‘2024 수시면접’ 수험생 응원
호가든카페, 뷰티체험존 방문…대면 면접 수험생 격려

박상철 호남대 총장, ‘2024 수시면접’ 수험생 응원

[헤럴드경제(광주)=서인주기자] 박상철 호남대학교 총장은 27일 ‘2024학년도 수시모집 면접’ 고사장을 방문해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격려했다.

호남대는 학과별로 실시된 이날 면접을 수험생들의 심리적 부담을 덜어주고 즐겁고 활기찬 대학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가을소풍 같은 면접’을 주제로 한 ‘호가든’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특히, 오색단풍으로 곱게 물든 가을캠퍼스에서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인생네컷’ 포토부스를 설치하고, 퍼스널컬러, 핸드 마사지, 헤어스타일링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뷰티체험존’을 운영했다.

대마당에 파라솔 등 야외 휴게시설을 설치해 가든파티 분위기를 조성하고 수험생과 학부모 등에게 쿠키와 음료 세트, 탕후루, 교내 커피숍 음료 등을 제공, 호평을 받았다.

수험생들은 면접을 치른 뒤 홀가분한 마음으로 ‘인생네컷’ 포토 부스에서 친구들과 사진을 찍고, ‘뷰티체험존’에서 퍼스널컬러와 핸드 마사지, 헤어스타일링을 체험하는 등 ‘호가든 프로그램’을 즐겼다.

한편, 호남대학교는 오는 11월 6일 면접전형과 수능최저 미적용학과의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단, 수능최저학력기준이 적용되는 학과는 11월 16일 수능시험을 거쳐 12월 13일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