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용욱 SK㈜ 머티리얼즈 사장, ‘1회용품 제로 챌린지’ 동참
다음 주자로 장용호 SK실트론 사장 등 추천
이용욱 SK㈜ 머티리얼즈 사장이 1회용품 제로 챌린지에 동참했다. [SK㈜ 머티리얼즈 제공]

[헤럴드경제=한영대 기자] SK㈜ 머티리얼즈는 이용욱 사장이 ‘1회용품 제로(ZERO)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7일 밝혔다.

1회용품 제로 챌린지는 올해 2월 환경부가 일상 속에서 1회용품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품 사용을 늘리자는 취지에서 시작한 친환경 캠페인이다.

캠페인은 참여자가 “1회용품을 쓰지 않는다”는 의미의 1(1회용품)과 0(Zero)을 손으로 표현한 사진이나 영상을 사회관계망서비스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김완성 SK매직 사장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이 사장은 다음 챌린지 참여자로 장용호 SK실트론 사장, 친환경 화장품 제조 업체인 디캔트의 김상욱 대표를 추천했다

SK㈜ 머티리얼즈는 이 사장을 포함 임직원들이 ▷다회용기, 리필용기 사용 ▷머그컵, 텀블러 사용 등 일상 속에서 1회용품 사용 줄이기를 실천하고 있다.

SK㈜ 머티리얼즈 이용욱 사장은 “1회용품 사용 줄이기와 탄소감축 활동은 지구를 위한 중요한 노력”이라며 “앞으로도 SK㈜ 머티리얼즈는 구성원과 함께 적극적인 ESG 경영 실천으로 깨끗한 지구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yeongda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