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양희은이 들려주는 김장 이야기…삼성 ‘숙성’ 콘텐츠 선보인다
음식과 인생의 숙성을 연계한 ‘비스포크 숙성책방’ 캠페인 실시
맞춤 보관 성능 강화한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 출시
비스포크 김치플러스의 차별화된 숙성 기능을 소개하는 ‘비스포크 숙성책방’ 캠페인 티저 캡처 이미지.[삼성전자 제공]

[헤럴드경제=김지헌 기자]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김치플러스’의 차별화된 숙성 기능을 색다르게 소개하는 ‘비스포크 숙성책방’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새로워진 비스포크 김치플러스의 ‘맞춤숙성실’ 숙성 특화 기능 소재로한 다양한 협업 콘텐츠로 구성된다. 각 분야를 대표하는 작가·브랜드와 협업해 오디오북·소설·만화·에세이·레시피북 총 5편의 시리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주 한 편씩 소개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가수 양희은 힐링 보이스로 김장하는 날의 에피스드 등을 읊어주는 오디오북 ▷소설가 정세랑의 과일 숙성 키워드의 판타지 소설 ▷만화가 미깡의 저녁 시간에 끼니를 대체할 수 있는 고기 안주 만화 ▷인플루언서 마포농수산쎈타의 흔하지 않아 따라하고 싶은 김치 라면 레시피 ▷유명 빵집과 협업 레시피를 소개하는 빵지순례까지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돼 있다.

삼성전자는 맞춤숙성실을 신규 탑재한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을 지난 20일 출시했다. 필요한 만큼의 식재료를 소분해 맞춤 설정할 수 있어, 소량의 식재료를 맞춤 보관할 때에도 칸 전체 모드를 변경해야만 했던 소비자들의 불편을 해소했다는 평가다.

맞춤숙성실은 주변 온도 상승을 최소화하는 단열 구조를 적용해 상칸 수납박스만 별도로 온도를 설정할 수 있다. 맞춤숙성실은 김치 중숙·김치 완숙·육류 해동·과일 숙성·반죽 발효까지 총 5개 모드를 제공한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구매시 사용 중인 김치냉장고를 반납하면 최대 50만원 상당의 포인트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11월 30일까지 진행 중이다.

김성욱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신제품의 강화된 맞춤 숙성 기능을 더 많은 분들과 다채롭고 흥미롭게 나누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밥 한끼와 숙성, 그리고 삶에 대한 이야기를 올 가을 비스포크 숙성책방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ra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