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타타대우, ‘제주’ 무상점검 서비스…연비왕 등 이벤트도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제주에서 개최된 타타대우상용차의 제주 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현장. [타타대우상용차 제공]

[헤럴드경제=김성우 기자] 타타대우상용차가 제주 지역에서 자사 고객들을 위한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제주 도두동 민속오일시장에서 열린 캠페인 현장에는 제주에 거주 중인 200여 명이 방문했다. 타타대우상용차는 누유 점검, 차량 실내 관리, 전기장치 점검, 에어컨 필터 관리, 소모성 부품 무상 서비스를 제공했다.

더불어 참여 고객 대상으로 고연비를 위한 운전 습관 교육과 함께 전문 측정 직원이 실제 평소 운전 습관을 반영한 5명의 연비왕 선발, 그리고 평소 차량관리에 관심이 많고 차량유지 상태가 전반적으로 뛰어난 유지관리 우수고객 10명을 선발해 각각 엔진오일 무상교환 쿠폰을 증정했다.

김방신 타타대우상용차 사장은 “주요 거점에 서비스 센터도 있고 정기적으로 무상점검 캠페인도 진행하는 내륙지역과 달리 지역 특성상 제주 지역은 상대적으로 혜택을 많이 받기 어려운 실정이다”면서 “타타대우상용차는 제주 지역 고객을 위해 정기무상점검 캠페인을 비롯해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zzz@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