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손흥민,이강인 이어 김민재도..축구여행, 뮌헨까지
클룩, 獨 ‘바이에른 뮌헨’ 한국인 티켓 추가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글로벌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Klook)이 독일 명문 구단 ‘FC 바이에른 뮌헨’의 2023-2024 시즌 홈경기 티켓을 한국에서 공식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한국 여행객들은 클룩을 통해 바이에른 뮌헨의 홈구장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3-2024 시즌 경기를 한국어로 쉽게 예매할 수 있게 됐다.

바이에른 뮌헨은 독일의 프로축구 리그 ‘분데스리가’ 최다 우승(32회) 및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우승 6회를 차지한 세계적인 명문 클럽이다. 올해 7월 김민재 선수가 입단해 시즌 초반부터 맹활약하며 국내에서도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

김민재
4-0 대승을 거둔 튀니지전. 이강인 선수가 결승골을 넣자, 김민재, 조규성 선수가 안아주고 있다.[연합]

클룩은 이번 바이에른 뮌헨에 앞서 손흥민 선수가 활약하는 ‘토트넘 홋스퍼’, 이강인 선수의 ‘파리 생제르맹(PSG)’ 등 코리안 리거들의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공식 티켓 마케팅을 선제적으로 도입했으며, 현재 국내 서비스 OTA 중 유럽 축구 관련 공식 상품을 최다 보유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클룩은 유럽 축구연맹이 주관하는 ‘UEFA 챔피언스 리그’ 2023-2024 시즌 티켓도 OTA 최초로 제공한다.

‘별들의 전쟁’이라고 불리는 UEFA 챔피언스 리그는 유럽 각국 리그의 상위권 클럽들이 모여 최강의 축구 클럽을 결정하는 대회다. 클룩에서는 ▷맨체스터 시티 ▷아스널 ▷파리 생제르맹 ▷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 5개 팀의 챔피언스 리그 경기 티켓을 홈경기 티켓과 동일한 상품 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뮌헨구장
클룩은 앞서 손흥민 선수가 주장으로 뛰고 있는 토트넘 축구여행도 한국에 론칭했다.

이 여행사의 축구여행 주요 라인업은 ▷영국 프리미어리그(토트넘 홋스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체스터 시티, 아스널, 리버풀) ▷스페인 라리가(바르셀로나, 레알 마드리드) ▷프랑스 리그앙(파리 생제르맹) ▷독일 분데스리가(바이에른 뮌헨) 등이다. 영국과 스페인 리그 명문 구단의 스타디움 투어도 예약 가능하다.

아시아나항공과 클룩이 함께하는 유럽 축구 여행 이벤트도 계속된다. 아시아나항공은 내년 5월 1일까지 인천발 유럽 전 노선(런던, 프랑크푸르트, 파리, 로마, 바르셀로나, 이스탄불) 항공권 구매 시 클룩의 유럽 축구 경기 티켓을 8% 할인하고, 경기장 투어 등 다양한 유럽 여행 상품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한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