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전남농협, 전국체전 성공개최 기원 범농협 플로깅 실시

전남농협은 전국체전 성공을 기원하는 플로깅㈜ 행사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헤럴드경제(전남)=김경민기자]농협전남본부(본부장 박종탁)는 12일 농협목포신안시군지부(지부장 고영인)와 함께 오는 13일부터 개최되는 전국체전 성공개최를 기원하고자 주 개최지인 목포시의 평화광장 일원에서 ‘농협과 함께하는 플로깅’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박종탁 본부장과 고영인 지부장을 비롯해 ▲고평운 목포원예농협 조합장(겸 농협중앙회 이사)이 참석했다,

또한, ▲농협하나로유통 목포유통센터(지사장 정석영), ▲농림수산업자신용보증기금 전남지역보증센터(센터장 이광범), ▲NH농협손해보험 전남지역총국(총국장 이재철), ▲NH농협은행 목포 관내 지점 및 목포 관내 농협 등에서 임직원 70여명이 동참했다.

한편 플로깅(Plogging)이란 조깅을 하면서 동시에 쓰레기를 줍는 운동을 의미하며, 농협은 ESG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해 임직원들의 플로깅 10,000시간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날 플로깅은 전국체전을 홍보하고 깨끗한 목포의 이미지를 보여주기 위해 목포 달맞이공원에서부터 평화광장을 지나 영산교까지 왕복코스로 진행됐다.

고영인 지부장은 “농협은 목포시 금고은행으로써 전국체전의 성공개최를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친환경 및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박종탁 본부장은 “전국체전의 성공 개최를 기원하는 범농협 임직원들의 바램이 전국체전 선수들과 응원단, 목포시민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