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대웅제약, 뇌 피로 케어 ‘임팩타민 시그니처’

대웅제약 대표 비타민B 복합제 ‘임팩타민’이 피로케어 영역을 뇌까지 확대한다.

대웅제약은 육체적·정신적으로 스트레스 환경에 장기간 노출된 현대인에게 활기찬 일상을 지원하는 ‘임팩타민 시그니처’를 새롭게 선보였다.

임팩타민 시그니처(사진)는 필수비타민B 성분 8가지에 비스벤티아민(B1)까지 한 알에 담았다. 육체와 눈의 피로회복 뿐만 아니라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등 각종 통증과 구내염 완화에 효과적이다. 특히, 비스벤티아민(B1)은 뇌세포막을 통과하는 활성비타민으로 뇌 에너지 대사를 촉진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비타민B 8종은 유기적 작용을 통해 에너지 대사에 관여하기에 8종이 모두 포함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임팩타민 시리즈는 현대인의 영양·생활 습관에 맞춘 비타민B 8종을 최적 섭취량(ODI)으로 함유해 뛰어난 피로 개선 및 에너지 생성 효과를 나타낸다.

또 임팩타민 시그니처에는 인지기능과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콜린과 이노시톨 성분이 들어 있다. 뼈 형성과 칼슘 흡수에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과 비타민D가 함유돼 있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임팩타민 시그니처는 뇌 에너지까지 각별히 생각해 비스벤티아민이 추가된 제품으로 각종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현대인을 위해 맞춤 설계된 것”이라고 말했다.

대웅제약은 직접 원료 선별부터 생산, 완제품까지 꼼꼼히 관리해 임팩타민 시리즈를 개발, 판매하고 있다. 라인업은 총 5종으로 임팩타민 프리미엄, 임팩타민 케어, 임팩타민 파워A+, 임팩타민 원스 등이다.

손인규 기자

iks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