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르노코리아, ‘바다런’ 마라톤 대회서 XM3 지원
대회 선두 차량으로 ‘XM3 E-TECH 하이브리드’ 지원
부산 해운대구 수영만요트경기장에서 열린 ‘바다런’ 2023 공정주간 캠페인 5㎞ 마라톤 대회에서 르노코리아 ‘XM3 E-TECH 하이브리드’가 선두 차량으로 나선 모습. [르노코리아 제공]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지난 8일 부산 해운대구 수영만요트경기장에서 열린 ‘바다런’ 마라톤 대회를 지원했다고 9일 밝혔다.

부산시가 후원하고 한국도핑방지위원회가 주관하는 ‘바다런’ 2023 공정주간 캠페인 5㎞ 마라톤은 ‘2030 부산엑스포’ 유치 성공 기원과 ‘2025 부산 세계도핑방지기구 총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르노코리아는 ‘바다런’ 마라톤 선두 차량으로 ‘XM3 E-TECH 하이브리드’를 지원했다. XM3 E-TECH 하이브리드는 시속 50㎞ 이하 도심 구간에서 최대 75%까지 전기차 모드로 주행이 가능해 이번 마라톤 대회에서도 참가자들에게 소음이나 배출 가스 부담 없이 코스를 안내했다.

아울러 르노코리아는 부산공장에서 생산해 전 세계로 수출되는 ‘XM3’와 ‘QM6’를 대회에 전시하고, 대회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XM3를 경품으로 제공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9일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김해 가야광장에서 ‘르노 시티 로드쇼’ 마지막 일정을 진행한다.

‘르노 시티 로드쇼’는 9월부터 선보인 ‘르노 익스피리언스 밸류업’의 새로운 모델들과 함께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시승을 비롯해 구매 상담, 앱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likehyo8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