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나이스abc, 온투업 시장 활성화를 위한 프로모션 진행
오는 31일까지 신규/휴면 투자 회원 및 신규 대출 회원 대상 경품 증정
[나이스abc 제공]

[헤럴드경제=홍승희 기자] 온라인투자연계금융기업(온투업)으로 사업자 금융 지원 플랫폼을 운영하는 나이스비즈니스플랫폼(나이스abc)이 온투업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투자회원과 대출회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투자회원 이벤트는 신규 회원 또는 23년 1월 이후 투자 이력이 없는 장기 미이용 회원을 대상으로, 나이스abc 플랫폼에서 투자 진행 시 경품을 증정한다.

대출회원 이벤트는 신규 대출 회원을 대상으로,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나이스abc 플랫폼에서 소지하고 있는 전자어음의 할인율 조회만 진행해도 경품을 증정하며, 전자어음할인, 매출채권 유동화, 법인신용대출 등 상품에 관계없이 신규로 대출을 실행할 경우 추가 경품을 증정한다.

최근 온투업의 침체된 시장분위기 속에서 NICEabc는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공급망 금융’서비스를 중심으로 안정적인 상품 운용과 꾸준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투자자들에게는 보다 좋은 투자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최근 불안정한 대외경기 상황과 금리 인상 등으로 자금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에게도 새로운 자금 조달원으로 나이스abc의 금융 서비스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도 기대하고 있다.

박진석 나이스abc 핀테크사업실장은 “21년 첫 온투업체 등장 이후 3년이 지났지만 아직 온투업의 인지도는 낮은편인 것 같아 온투업 시장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기업들은 자금 유동성을 확보할 수 있는 공급망 금융 플랫폼을, 투자자들은 새로운 투자처를 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h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