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베스트투자증권, MTS 내 ‘모바일 조건검색’ 서비스 출시
[이베스트투자증권 제공]

[헤럴드경제=권제인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자사 MTS인 ‘이베스트 온(eBEST ON)’에서 ‘모바일 조건검색’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모바일 조건검색은 MTS에서 자신이 원하는 가격, 거래량, 재무, 투자자 등 투자에 필요한 다양한 조건을 실시간으로 조회한 뒤 한 화면에서 매매까지 할 수 있는 기능이다. 총 1000여 개가 넘는 조건식을 활용할 수 있고 종목 간 비교 분석도 가능하다.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초보자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간편조건검색, 차트패턴검색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자신만의 조건식도 설정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전략 커뮤니티를 통해 조건검색 전략을 투자자들이 서로 공유할 수 있다.

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베스트투자증권 비대면 계좌 보유 고객 중 이벤트를 신청하면 누구나 염승환 이사의 조건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자신의 조건식을 전략 커뮤니티에 공개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카페라떼가 증정된다. 좋아요 개수에 따라서 아이폰 15 PRO, 소니 블루투스 헤드폰,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세트, 염승환 이사가 저술한 2차전지 학습 책자 등 다양한 상품이 따라온다.

조영진 플랫폼영업팀 팀장은 “모바일 조건검색 서비스는 기존의 e종목검색을 업그레이드한 것”이라며 “투자자분들이 조건검색 서비스를 활용해 성공 투자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초보자도 쉽게 쓸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과 전략 커뮤니티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ey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