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77주년 맞은 캐세이 “고품격 여행 브랜드로 거듭날 것”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아시아·태평양 하이엔드 항공사의 지위를 구가하던 케세이퍼시픽 항공이 올해로 77주년을 맞아, 여행과 항공, 화물과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마스터 브랜드’ 캐세이(Cathay)로 거듭난다고 27일 밝혔다.

케세이 77주년 행사장에 놓인 행운 플러스 77 조형물
26일 오후 케세이 77주년 행사장(반얀트리)에서 도널드모리스 한국지사장 한국식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도널드 모리스 캐세이 한국 지사장은 26일 오후 서울 중구 반얀트리 호텔에서 열린 77주년 기념식에서 “마스터 브랜드 캐세이 브랜드를 전 세계로 확대하고, 최고 수준의 항공과 화물 서비스를 포함해 저비용항공사(LCC)와 라이프스타일까지 포함한 고품격 종합 여행 서비스로 거듭나게 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앞으로 기존의 캐세이퍼시픽항공은 마스터 브랜드 캐세이 내부의 항공 브랜드로 유지되며, 캐세이의 라이프스타일 서비스에는 호텔, 쇼핑, 다이닝, 제휴카드까지 포함된다.

77년 전 캐세이는 ‘벳시(Betsy)’라는 별명을 가진 더글라스 DC-3 항공기 한 대로 고객들과 전 세계를 연결하기 시작해 오늘에 이르렀다.

캐세이 관계자는 “캐세이는 한국에 1960년 취항한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외항사인 만큼 역사적인 헤리티지와 그동안 한국 고객들과 함께하며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최고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캐세이는 창립 77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자사 홈페이지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10월 6일까지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 인천 출발 왕복 항공권을 구매한 캐세이 회원 중 선착순 100명에게 현금 7만7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홈페이지에서 캐세이 회원 로그인 후 항공권 검색시 ‘CATHAY77’를 할인 코드에 입력하면 선착순으로 특별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