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공유·이동욱 ‘브로맨스’에 SK엔무브 광고 500만 조회
영상 공개 20일만에 기록
ZIC·SK엔무브 상관 관계 효과적 전달
배우 공유와 이동욱이 출연한 SK엔무브 광고 영상 컬러버전 스틸컷. [SK엔무브 제공]

[헤럴드경제=한영대 기자] SK엔무브는 ‘잘한다! ZIC를 만드는 회사, 에너지 세이빙 컴퍼니 SK엔무브’ 광고 공개 20일 만에 5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SK엔무브 관계자는 “ZIC, SK엔무브를 대표하는 배우 공유와 이동욱의 브로맨스 케미가 ZIC와 SK엔무브 각각의 장점과 두 브랜드의 상관 관계를 자연스럽게 전달한 효과”라고 설명했다.

5일 공개된 광고는 ZIC와 SK엔무브가 에너지 효율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중심으로 뫼비우스의 띠처럼 연결되도록 구성됐다. 기존 엔진오일 시장을 넘어 전기차용 윤활유, 열관리 등 전력 효율화 시장을 선점하고자 하는 ZIC와 ZIC를 만드는 회사인 SK엔무브가 끊임없이 맞물리는 방식이다. 광고 영상에는 ‘공유, 이동욱, 흑백 조합이라니, SK엔무브 광고 폼 미쳤다’와 같은 260여개의 댓글이 달리는 등 누리꾼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광고는 SK엔무브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존 30초 버전, ZIC와 SK엔무브를 각각 다룬 15초 버전 외에도 50초 버전과 컬러 버전이 최근 새로 공개됐다.

SK엔무브는 “새로 공개한 컬러 버전은 다채로운 색감을 활용해 SK엔무브의 사업 영역을 보다 명확히 표현했다”며 “ZIC를 확장해 미래 에너지 시장에서 에너지 효율화를 통해 미래기업으로 도약할 SK엔무브를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yeongda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