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제품·신기술>코웨이, ‘프라임 전기레인지’ 5종 출시
인덕션·하이라이트·하이브리드…선호 따라 화구 선택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강력한 화력과 간소한 디자인을 갖춘 2023년형 ‘프라임 전기레인지’ 5종을 새로 출시했다.

신제품은 독일 쇼트세란의 세라믹글라스 상판을 사용한 ‘프라임S 전기레인지’(사진) 3종, 프랑스 유로케라의 세라믹글라스를 채택한 ‘프라임 전기레인지’ 2종으로 구성됐다. 두 모델 모두 최대 섭씨 700도까지 견디는 강력한 내구성을 갖췄으며, 세라믹소재로 흡집에 강하고 청소가 쉽다. 렌탈 방문관리 고객에게는 약정기간 내 1회 상판 무상교체를 해준다.

신제품은 화구종류를 선택할 수 있게 한 게 특징이다. 프라임S 전기레인지는 ▷강력한 화력을 갖춘 인덕션(CIR-303) ▷인덕션 2구와 하이라이트 1구를 결합한 하이브리드(CHR-04) ▷용기의 제약 없는 하이라이트(CER-04) 등 3가지로 구성됐다. 프라임 전기레인지는 ▷인덕션(NIP-31KE) ▷하이브리드(NHP-31KE) 2가지다.

코웨이는 “인덕션 전용모델은 최대 3400W의 고화력으로 빠르고 강력하게 요리를 완성한다. 두개의 인덕션 화구는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 넓은 팬, 사각그릴 등 부피가 큰 용기도 문제 없이 조리 가능하다”며 “사용하지 않을 땐 조작부 표식이 드러나지 않는 감춤형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깔끔한 주방인테리어를 구현한다”고 설명했다.

또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인덕션과 하이라이트의 장점을 모았다. 강력하고 빠른 화력이 필요할 땐 인덕션 화구를 사용하고, 유리나 뚝배기 등 다양한 용기를 사용하고 싶을 땐 하이라이트 화구를 사용하면 된다”도 했다. 하이라이트 화구는 용기 크기에 맞춰 2단으로 가열면적을 조절할 수 있어 사용편의와 에너지효율을 높였다고 전했다.

손인규 기지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