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성 이보영 부부 ‘결혼 10주년’ 리마인드 웨딩 화보…"이루 말할 수 없이 행복"
[얼루어 코리아]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결혼 10주년을 맞은 배우 지성 이보영 부부의 리마인드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26알 이보영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패션 매거진 얼루어와 함께한 이보영 지성 부부의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두 사람의 결혼 10주년을 기념해 촬영됐다.

화보 속 이보영과 지성은 서로를 바라보며 나누는 눈 맞춤부터 즐거움이 가득 전해지는 환한 미소까지 두 사람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가득 담아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보영은 지성의 존재에 대해 "누구보다 세심하게 배려하고 지지해줘서 무엇보다 일할 때 큰 힘이 된다"고 답했다.

이어 지난 10년간 발견한 상대의 가장 멋진 점을 묻는 질문에는 "인생에 뭐가 중요한지 알고 지키려는 사람이며 가족을 제일 중요한 가치로 두는 참 단단한 사람"이라고 털어놨다.

[얼루어 코리아]

이어 지성은 결혼 10년이라는 시간이 믿어지냐는 질문에 대해 "쏜살같이 지나갔지만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행복했고, 앞으로 10년이 지금만 같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후 "아내를 만나 안정적으로 바뀌었고 그 이후 제 에너지를 더 잘 발산한 것 같다"며 "서로의 삶에 동력이 되는 존재"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이들은 각자 서로가 생각하는 가족의 의미와 아이를 대하는 방식 등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두 사람만의 진솔한 가족 이야기를 들려주기도 했다.

지성 이보영 부부는 지난 2013년 결혼해 슬하에 딸과 아들을 두고 있다.

이보영은 현재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하이드' 촬영 중이며, 지성은 SBS 드라마 '커넥션'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이다.

min365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