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S샵, 10월 한 달간 대규모 사은행사…‘상상초월 특집’ 실시
구매금액대별 적립금·7% 카드할인 등 혜택
GS샵 상상초월 특집 [GS리테일 제공]

[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GS샵이 10월 한 달간 고객과 협력사 모두가 행복한 ‘상상초월’ 특집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상상초월 특집은 GS샵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진행하는 대규모 사은행사다. 구매 금액대 별 적립금, 7% 카드 할인 등 고객 혜택을 준비하고 30일 간 ‘브랜드 릴레이’ 행사를 통해 협력사 최대 매출 지원에도 나선다.

브랜드 릴레이는 매일 하나의 브랜드를 선정해 고객에게 최고의 혜택을 주는 동시에 협력사에 브랜딩·최대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종가, AHC, 듀얼소닉, 모르간, 브루마스 등 GS샵을 대표하는 31개 브랜드 협력사가 참여한다.

GS샵은 브랜드 릴레이를 위해 협력사 소개 영상을 제작해 방영하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탭 매장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채널 자원을 활용한다. 특히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샤피라이브’에서는 브랜드사 쇼룸이나 매장 등을 방문해 현장 판매 방송도 실시한다.

고물가를 반영해 고객 혜택이 강화됐다. 특집 기간 동안 진행하는 적립금 행사는 참여 기준을 낮춰 더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기존 3회 이상 구매해야 받을 수 있었던 사은 혜택을 2회·20만원 이상 구매 고객부터 지급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까지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 달에 한 번만 진행하던 ‘더 그레이트 선데이’ 행사도 10월에는 1일과 15일 두 번 진행된다. 매회 할인쿠폰과 7% 카드 할인 혜택도 증정된다.

신상품은 전년비 40% 이상 늘었다. 10월에는 외부 활동이 많아지는 패션 성수기인 만큼 캐주얼 브랜드 ▷UCLA·골프 브랜드 ▷드루(DRUH) 등을 론칭하고 ▷모르간 ▷SJ와니 등 단독 브랜드와 ▷노스페이스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아웃도어 브랜드 상품을 집중 운영한다.

GS샵 관계자는 “10월 초까지 진행되는 국제 대회 영향으로 TV 시청이 늘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TV홈쇼핑, 데이터 홈쇼핑, 라이브 커머스, 모바일 앱 등 모든 채널 역량을 집중해 고객과 협력사가 모두 행복한 행사로 만들 것”이라고 설명했다.

d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