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순천정원 숙박상품 '가든스테이, 쉴랑게' 한가위 이벤트
추석 명절 음식차림에 전통놀이 체험 준비

[헤럴드경제(순천)=신건호 기자] (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이사장 순천시장 노관규, 이하 조직위)는 한가위를 맞아 가든스테이 순천 쉴랑게(이하 ‘쉴랑게’)를 방문하는 숙박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자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 간 ‘쉴랑게, 여기 어때’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5일 정원박람회 조직위에 따르면 '쉴랑게' 레스토랑에서는 숙박객들에게 푸짐한 한상차림을 맛볼 수 있도록 잡채, 나물, 꼬막전, 오색송편, 약과 등 추석맞이 특별메뉴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우리나라의 전통놀이를 온 가족이 체험할 수 있도록 N행시 이벤트, 제기차기, 윷놀이, 병뚜껑 컬링 등 숙박객들 간 챌린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해 어린이 숙박객들은 평소 접해보지 않았던 놀이에 참여하고, 부모세대에게는 추억을 되새기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아울러 명절 분위기와 가을밤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한가위를 테마로 구성된 샌드아트, 국악, 강강술래, 밴드 공연 등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을 운영함에 따라 쉴랑게의 가을밤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쉴랑게 원형광장 주변에는 대형 보름달과 토끼 조형물을 설치해 낭만적인 추석 분위기를 조성하고, 9월 한정으로 운영 중인 ‘찍으랑게(사진인화 서비스)’는 토끼 머리띠, 차례음식 일러스트 등 이색소품을 추가해 운영할 계획이다.

조직위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이해 온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름다운 정원과 쉴랑게에서 편안한 연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