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안타증권, VIP 초청 자선 프로암대회 성황리 개최
(오른쪽부터)궈밍쩡 유안타증권 대표이사, 김진아 아름다운재단 사무총장, 신남석 유안타증권 Retail사업부문 대표 [유안타증권 제공]

[헤럴드경제=권제인 기자] 유안타증권은 지난 18일 경기도 광주시 이스트밸리컨트리클럽에서 ‘제5회 유안타증권 VIP 초청 자선 프로암대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행사에 초청된 유안타증권 최우수 고객 130여명은 최나연, 박진이 프로 등 KLPGA 선수 45명과 각 조에 함께 편성돼 동반 라운딩을 펼쳤다.

유안타증권 궈밍쩡 대표이사의 시타를 시작으로 진행된 자선 프로암대회는 누구에게나 우승의 기회가 주어지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열렸으며, 홀인원&기부 이벤트, 젝시오 골프용품 체험 행사, 행운의 퍼팅 이벤트, 유안타증권을 찾아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유안타증권이 직접 출연한 기금에 대회 참석 고객의 기부금을 더해 사회공헌 기금 3000만원을 조성하고 아름다운재단의 ‘장애아동 실내놀이터 지원 사업‘에 전달했다. 앞선 네 번의 대회에서도 기부금을 조성해 아름다운재단의 장애아동 및 청소년 관련 사업에 지원했으며 이후에도 모금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궈밍쩡 대표이사는 이날 인사말을 통해 “자선 프로암대회 개최를 통해 당사 최우수 고객에게 보다 가치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가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yr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