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카금융서비스, 우수설계사 프로모션에 전세기 띄운다
[인카금융서비스 제공]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코스닥 상장 법인보험대리점(GA)인 인카금융서비스(대표 최병채)가 해외여행 프로모션 ‘2023 Incar Summer Festival(이하 ISF)’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ISF는 6~8월 구간별 실적 달성자들을 선발해 12월 푸쿠옥 전세기 여행을 진행하는 내용이다. 전세기에는 인카금융서비스의 다채로운 브랜딩이 진행될 예정이다.

설계사 프로모션에 전용기를 띄우는 것은 사실상 인카금융서비스가 GA업계 최초다. 인카금융서비스 소속 설계사들에게 ‘회사에서 최고 대우를 받는다’라는 자부심을 심어주기 위해 기획됐다는 설명이다.

인카금융서비스 관계자는 “현재 3000여명이 넘는 인원이 달성해 여행을 준비 중”이라며 “인카금융서비스 설계사들의 자부심 고취와 최고 대우를 제공한다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전세기를 활용한 여행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2007년 설립된 인카금융서비스는 국내 대표 기업형 보험대리점으로, 업계최초 코넥스 상장에 이어 지난해 2월 코스닥에 이전 상장했다. 2023년 6월 말 기준 국내 662개 지점과 전속 설계사 1만3499명을 보유하고 있는 초대형 GA로, 업계 최초 코스닥 상장 이후 성장세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