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TS 슈가와 함께 사진 찍어요” 독일 관람객들 몰린 삼성전자 IFA 현장
BTS 슈가 포토존 현지 관람객들 눈길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고 있는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23’의 삼성전자 전시관 내에 마련된 BTS 슈가 포토존. 김민지 기자

[헤럴드경제=김민지 기자] 지난 1일(현지시간)부터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고 있는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23’에서 삼성전자가 다양한 볼거리로 현지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독일 메쎄 베를린에 마련된 삼성전자의 전시관에는 BTS 슈가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코너가 마련됐다. 슈가는 영상을 통해 포터블 프로젝터인 ‘더 프리스타일 2세대’를 직접 소개하고 있었다. 관람객들은 줄을 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부스를 즐겼다.

9월 1일부터 독일 베를린에서 진행되고 있는 IFA 2023 삼성전자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이 BTS 슈가가 출연한 '더 프리스타일' 2세대 소개 영상을 흥미롭게 보고있는 모습

슈가의 이번 더 프리스타일 2세대 소개 영상은 삼성전자 페이스북 계정에도 올라가 있는데, 국내외 팬들의 다양한 댓글도 화제다.

댓글에서 슈가의 팬들은 “살까말까 망설였는데 이러면 매우 유혹적이잖아” “No others, only Samsung” “윤기 드디어 삼성 프리스타일 광고 모델됐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디즈니100주년 기념 한정판 ‘더 프레임’도 현장에서 인기였다. ‘디즈니100’ 로고가 새겨진 전용 베젤과 미키 마우스를 활용한 리모컨이 특징인 이번 한정판 ‘더 프레임’에는 전용으로 사용 가능한 월트 디즈니의 아트 콘텐츠 100점이 탑재돼 있다.

김민지 기자

이 밖에도 삼성의 게이밍 플랫폼 ‘삼성 게이밍 허브’와 오딧세이 게이밍 모니터 등으로 꾸며진 게임존에는 개막 첫날부터 수 많은 게이머들이 찾아와 다양한 게임을 즐겼다. 삼성 게이밍 허브는 별도의 기기 연결 없이 엑스박스, 엔비디아 지포스 나우 등 파트너사의 다양한 게임 타이틀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콘솔 게임을 즐기는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밖에도 98인치 초대형 Neo QLED 8K, 마이크로 LED, 삼성 OLED 등 다양한 디스플레이들이 전시돼 IFA 2023을 찾은 관람객들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했다.

jakmee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