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넥슨, 홈페이지 전면 개편…커뮤니케이션 채널 ‘넥슨태그’ 출범
넥슨이 기업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넥슨 제공]

[헤럴드경제=김현일 기자] 넥슨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고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채널 ‘넥슨태그’를 출범했다고 29일 밝혔다.

넥슨은 IT업계 종사자, 구직자, 게임 이용자들에게 최신화된 기업 정보를 편리하게 제공하는 동시에 넥슨의 기업 방향성과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기업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홈페이지 메인 화면 상단은 ▷COMPANY ▷BUSINESS ▷PEOPLE ▷NEWS ▷CSR 등 5개의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넥슨의 기업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시각 요소 및 애니메이션을 곳곳에 배치했고, 스크롤을 통해 카테고리별 핵심 콘텐츠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PEOPLE 카테고리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채널 넥슨태그와 채용 사이트를 연계했다. CSR 메뉴에는 넥슨재단, 코딩교육사업, 게임연계사업, 어린이의료지원사업, 넥슨컴퓨터박물관 등 사회공헌 정보와 연간 보고서를 게시했다.

같은 날 출범한 넥슨태그는 첫 콘텐츠로 서로 다른 관심사와 전문성을 가진 다양한 직원들이 등장해 넥슨의 일하는 문화를 소개하는 ‘무슨 회사에서 일하세요?’와 게임을 만드는 사람들에게 게임은 어떤 의미인지 보여주는 '우리는 모두 유저였다' 등 4개의 콘텐츠가 공개됐다.

김용대 넥슨 커뮤니케이션본부장은 “새로 단장한 홈페이지와 넥슨태그를 통해 도전의 DNA가 담긴 오리지널 콘텐츠를 전달할 것”이라며 “넥슨컴퍼니의 구성원과 고객이 함께 호흡하며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joz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