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철강재 구매 이제 온라인으로” 현대제철, ‘H코어 스토어’ 오픈
철강재 내수 판매 강화·디지털 판매 채널 확보
시스템 편의성·보안 자체 검증 마쳐
시범 운영 거쳐 ‘구매후기’ 메뉴도 신설
‘H코어 스토어’ 광고 포스터. [현대제철 제공]

[헤럴드경제=서재근 기자] 현대제철이 철강재 내수 판매 강화와 디지털 판매 채널 확보를 목표로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H코어 스토어’를 그랜드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현대제철은 지난 5월 론칭과 함께 2달간 H코어 스토어를 시범운영해 시스템 편의성과 보안 등에 대한 자체 검증을 진행했으며 현대제철-파트너사-회원사 간 소통 향상과 생생한 요구사항 접수를 위해 ‘구매후기’메뉴를 신설했다.

현대제철은 사용자의 개선 요청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해 시범운영 기간 동안 ‘고객센터’를 운영했으며, 앞으로도 고객센터를 적극 활용해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철강재를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이른 시간 내에 대한민국 철강 전자상거래를 대변하는 진정한 플랫폼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판매 프로세스 개선은 물론 판재류까지 품목을 확대하고, 물류 서비스 개선 등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제철은 H코어 스토어 그랜드 오픈을 맞아 이용 확대를 위한 홍보영상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홍보 영상은 그랜드 오픈일로부터 유튜브와 골프존에서 볼 수 있으며, 구매 회원사를 대상으로 100만원 상당의 제주 해비치리조트 숙박권 이벤트와 추가 회원가입 기념 커피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likehyo8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