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PKF서현회계법인, 파트너 승진·영입…감사 역량 강화
최준기 파트너 등 3인 선임, 서비스 전문성 확대
'빅4' 출신 김두봉 파트너 합류, 상장유지 자문 전문가
PKF서현회계법인 제공

[헤럴드경제=심아란 기자] PKF서현회계법인(대표이사 배홍기)이 감사 품질 향상과 서비스 전문성을 확대하기 위해 신임 파트너를 선임하고 빅4 회계법인 출신 파트너를 영입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임된 파트너 승진자는 총 3명이다. 최준기 파트너는 감사 품질 관리 전문가로 오랜 감사경험을 바탕으로 한 사전 리스크 관리와 철저한 품질 관리로 감사품질 제고를 이끌어 왔다. 최보람 파트너는 제조업과 금융업 감사 전문가로 내부회계구축 자문과 회계처리 자문에서 전문 역량을 쌓았다. 조용관 파트너는 기업 세무자문 서비스 전문가로 국내 주요 그룹사를 대상으로 구조개편 세무자문, 세무조사지원, 조세불복 등의 업무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와 함께 김두봉 파트너 영입 인사도 마쳤다. 김두봉 파트너는 삼정KPMG와 EY한영회계법인에서 20여년간 상장회사 감사와 지정감사 업무에 매진해 온 감사 전문가다. 정보통신산업과 자동차 산업 고객을 전문으로 서비스를 제공했다. 최근 수요가 증가하는 상장유지 자문에 특화된 경험과 전문성도 강점이다.

배홍기 PKF서현회계법인 대표이사는 "서현회계법인은 중견회계법인 중 거의 유일하게 '조직화된 원펌(One Firm) 체제'로 운영되는 만큼 이번 파트너 인사에서도 서비스 품질 강화와 전문성 확대를 가장 우선했다"라고 밝히며 "PKF서현회계법인은 성장을 이어가는 젊은 법인으로 빠른 내부 승진, 열린 외부인사 영입을 통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전문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PKF서현회계법인은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PKF International의 한국 내 회원회사(Member Firm)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회계, 세무, 컨설팅과 법무 서비스를 아우르는 원스톱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체계화된 조직과 원펌 시스템을 운영함으로써 감사품질과 회계투명성 제고를 위한 시장의 요구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ar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