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나도 혹시 탈모 유전자가?”…아모레퍼시픽, 피부 DNA 분석 서비스 출시
아모레퍼시픽이 개인별 피부와 건강 유전자를 분석해 맞춤형 피부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마이 스킨 솔루션’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헤럴드경제=신주희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개인별 피부와 건강 유전자를 분석해 맞춤형 피부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마이 스킨 솔루션’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마이 스킨 솔루션은 유전자 분석과 피부 정밀 측정을 통해 타고난 피부와 현재의 피부 상태를 분석하고, 이를 종합해 본인의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른 솔루션을 제공해 준다.

아모레퍼시픽이 유전체 분석기관 랩지노믹스와 협업해 개발한 ‘마이 스킨 DNA’ 분석 키트를 활용하면 피부 노화, 색소 침착, 여드름 발생 등 피부 관련 유전자 11가지 항목과 비만, 식습관 등 건강 관련 58가지 유전 특성을 확인할 수 있다.

마이 스킨 DNA는 온라인 아모레몰에서 선보이며, 26일부터 구매·이용할 수 있다. 유전자 채취 이후 분석까지는 약 일주일이 걸린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본인의 유전자 분석 결과를 받아보고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 2층 ‘아모레 시티랩’에 방문하면, 정밀 측정을 통해 현재의 피부·두피 상태를 추가로 확인할 수 있다.

아모레 시티랩에서는 피부·두피 정밀 측정결과와 유전자 분석 결과를 종합적으로 분석해서 전문가의 1대 1 피부 관리 카운셀링과 솔루션을 제공하며, 온라인 피부 측정과 전화 상담도 가능하다.

서병휘 아모레퍼시픽 R&I센터 스킨케어연구소장은 “피부, 두피, 건강, 유전자까지 뷰티에 대한 진단과 개인화 솔루션 제공이 가능한 국내 최고의 뷰티 센터, 아모레 시티랩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맞춤형 피부 유전자 분석 서비스를 체험하기 바란다”고 이야기했다.

마이 스킨 솔루션 서비스는 만 19세 이상만 이용할 수 있으며, 마이 스킨 DNA는 온라인 아모레몰 ID 하나당 한 개씩 구매 가능하다. 서비스 공식 론칭을 기념해 온라인 아모레몰에서는 26일부터 마이 스킨 DNA 구매 고객에게 한정 수량으로 할인 프로모션도 제공할 예정이다.

joo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