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HDC현대산업개발, 전문건설공제조합 ‘상생 경영 감사상’ 수상
상금 전액 기부
HDC현대산업개발은 협력사와의 상생협력을 인정받아 ‘상생 경영 감사상’을 수상했다. (왼쪽부터 김회언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 이은재 전문건설공제조합 이사장)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HDC현대산업개발이 협력사와 공정거래 및 동반성장 공로를 인정받아 전문건설공제조합으로부터 ‘상생 경영 감사상’을 수상했다.

7일 서울시 동작구 전문건설공제조합 본사에서 열린 시상식은 이은재 전문건설공제조합 이사장 등 조합 임원들과 김회언 대표이사를 비롯한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HDC현대산업개발은 감사상과 함께 받은 상금 전액을 전문건설공제조합의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교육생 지원을 위해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이은재 전문건설공제조합 이사장은 “HDC현대산업개발은 조합원으로서 상생 경영에 큰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협력사와의 공정거래와 동반성장을 통한 건설산업 발전에 큰 공헌을 해 이 상을 수여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김회언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는 “HDC현대산업개발은 앞으로도 협력사와 상호 존중하며 동반성장과 공정거래 문화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이를 위해 우수협력사에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협력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상생 경영의 의지를 표명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달 교육지원, 기술협력 등을 위한 상생 협력기금 3억3000만원을 출연했으며, 지난 설에는 협력사 자금난 해소를 위해 34억원 규모의 무이자 대여 금융지원을 시행하고 상생 펀드 규모도 820억원으로 확대한 바 있다. 또 올해부터는 협력사에 근무하는 직원들까지 안전 경영 과정 교육을 확대 제공 중이며, 협력사 교육지원프로그램인 ‘HDC상생캠퍼스’도 운영 중이다.

nature6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