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편의점 가면 ‘해외숙소 반값 쿠폰’ 등 혜택…이마트24, 바캉스족 공략
이마트24 매장에 여행 프로모션 관련 안내가 붙어 있다. [이마트24 제공]

[헤럴드경제=신주희 기자]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이마트24가 바캉스족을 위한 큰 혜택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7일부터 7월 6일까지 한 달간 인터파크와 손잡고 빅사이즈 삼각김밥과 빅파우치 음료 등 대용량 상품 40종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숙소 50% 할인쿠폰’을 비롯한 총 7종의 여행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행사상품을 결제하면서 이마트24 애플리케이션 통합바코드를 스캔한 뒤 모바일 앱 내 ‘스탬프’를 적립하면 된다.

스탬프 적립을 1개 이상 마친 고객은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경품 난수 번호를 획득한 후, 해당 번호를 인터파크 홈페이지 내 ‘투어 마이페이지’에서 쿠폰 등록란을 통해 입력하면 된다.

이와 함께 이마트24는 7일부터 30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문체부·관광공사의 ‘여행가는 달’ 캠페인을 알리며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전국e맛투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100만원 상당의 ‘제주 여행 상품권’을 비롯해 50만원 상당의 ‘부산·여수·속초 숙박권’ 등 총 5종의 여행 관련 상품권과 ‘이마트24 모바일 금액권 1만원·3000원’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족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이마트24의 차별화된 먹거리 상품을 다시 한번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의 만족감과 가맹점의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마트24는 6월 한 달간 여행가는 달 캠페인에 맞춰 이마트24 삼청동점에 ‘캠프닉(캠핑+피크닉)’ 체험 공간을 선보인다.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방문만으로도 도심 속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야외 캠핑을 테마로 인테리어를 단장했다.

숲속 캠핑장을 방불케 하는 해당 팝업스토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크게 ‘캠핑 체험존’, ‘여행가는 달 홍보존’, ‘포토 스튜디오’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마트24는 방문객을 위한 사진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들은 이마트24 삼청동점 내 포토 스튜디오에서 인증사진을 촬영하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5만원권’, ‘이마트24 모바일금액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joo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