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 스위트’ 분양

국내 최대 부동산개발업체인 엠디엠이 호텔식 임대형 실버타운인 ‘백운호수 푸르지오 숲속의 아침 스위트’(조감도) 견본주택을 오는 26일 열고 분양을 시작한다.

대지면적 4만 246㎡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경기도 의왕시 학의동 661번지 일대에 최고급 실버타운인 ‘스위트’ 536가구와 하이엔드 주거용 오피스텔 842실로 지어진다. 지하 6층~지상 16층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스위트는 61~84㎡, 오피스텔은 99~119㎡ 크기로 구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백운밸리는 숲과 호수로 둘러싸여 수도권 최고의 자연환경을 가진 미니 신도시로 평가 받는다.

백운밸리 초입에 위치한 청계 IC를 이용해 과천봉담도시고속화도로 및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를 통하면 강남권에 20분대로 다닐 수 있다. 인덕원역을 중심으로 GTX-C(인덕원역 추진중) 노선을 포함한 4개의 노선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대중교통 여건은 더 좋아진다. 엠디엠은 이 단지를 기존 실버타운 선입견을 깬 ‘세대 복합형 주거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다. 60세 이상 건강한 고령층을 대상으로 한 호텔식 실버타운(스위트)과 최고급 주거 공간(오피스텔)을 같이 개발해 젊은층과 고령층이 함께 어우러져 생활하는 환경이다. 단지엔 1만1000㎡ 규모 ‘클럽 포시즌’ 시설이 지어지는데, 실내 수영장(25m 3레인), 실외 썬큰 수영장, 골프연습장, 호텔식 사우나, 보디케어(호텔식 마사지숍) 등이 들어선다. 박일한 기자

jumpcu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