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인스타그램] |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AOMG 소속 가수 사이먼도미닉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1일 기안84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지 사장님과 함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기안84는 사이먼 도미닉과 악수를 하며 활짝 웃고 있다. 사이먼 도미닉의 손에는 AOMG 전속계약서가 들려 있다.
앞서 AOMG는 이날 0시 공식 SNS에 기안84의 프로필과 함께 영입 소식을 전했다.
기안84는 인기 웹툰 '패션왕', '복학왕' 등을 그렸다. MBC TV '나 혼자 산다'·'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티빙 '만찢남'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인생84'도 운영 중이다.
국내 힙합 씬을 대표하는 음악 레이블 AOMG는 DJ Pumkin(펌킨)을 비롯해 사이먼 도미닉, GRAY(그레이), 로꼬, ELO(엘로), DJ Wegun(웨건), Ugly Duck(어글리덕), Hoody(후디), 우원재, 코드 쿤스트(CODE KUNST), 펀치넬로(punchnello), DeVita(드비타), 이하이, GooseBumps(구스범스), 유겸, 쿠기(Coogie), Jvcki Wai(재키와이)등이 소속돼 있다.
이 중 코드 쿤스트는 기안84와 '나 혼자 산다' 등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다졌다.
종합격투기 선수 '코리안 좀비' 정찬성도 AOMG 소속이다.
min3654@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