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농협생명-농협경제지주, 메타커머스 구현 협력 협약
NH농협생명과 농협경제지주는 메타커머스 구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은 협약식에서 박정환 NH농협생명 마케팅전략부장(왼쪽)과 김창희 농협경제지주 온라인사업부장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NH농협생명 제공]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NH농협생명은 농협경제지주와 메타커머스 구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실무협의회 구성·운영 ▷시너지 활성화를 위한 공동 홍보 ▷메타카머스 사업 등 새 비즈니스 창출 등에서 긴밀한 상호 협조 체제를 구축한다.

농협생명은 가상공간 활동이 실생활에서 상업적으로 이뤄지는 메타커머스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올해 상반기 중 NH헬스케어 앱 내 ‘랜선텃밭’ 이용자 추첨을 통해 실제 농산물 꾸러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랜선텃밭은 사용자가 일일 목표 걸음수를 달성하면 가상 농작물을 수확할 수 있는 서비스로, 걷기와 연계한 농산물 수확의 독창성을 인정받아 특허 출원과 등록까지 완료했다.

박정환 NH농협생명 마케팅전략부장은 “농산물 유통사업에서 탄탄한 역량을 가진 농협경제지주와의 이번 협약은 NH헬스케어 메타커머스 구현을 위한 좋은 계기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 개발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