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임영웅,'사랑은 늘 도망가' 8000만뷰 돌파…'현재 진행형' 인기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가수 임영웅의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의 인기는 현재 진행형이다.

지난 5일 기준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 뮤직비디오와 공식 오디오 영상, 가사 영상, 음원 영상 총조회수가 8000만 뷰를 돌파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메인 OST다. 감성 발라더 이문세의 노래로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한 곡.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발매 후 각종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또한 임영웅은 '사랑은 늘 도망가'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멜론 TOP100 1위에 오르는 기쁨을 누렸다. 그뿐만 아니라 멜론 OST 일간, 주간, 월간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한편, 지난 1일 개봉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지난해 12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임영웅 전국 투어 앙코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실황을 담은 영화다. 전국 투어 비하인드 스토리, 미공개 단독 인터뷰 영상 등 그동안 보지 못했던 임영웅의 다양한 모습들이 담겼다.

5일 영진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지난 주말 6만 5780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지난 1일 개봉해 누적관객수는 13만 4622명이다.

임영웅의 팬덤 영웅시대의 관심은 역대 극장에서 개봉했던 공연 실황 영화 중에서도 손꼽히는 성과를 만들어내고 있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