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젊은 직장인 생활비 절감 ‘삼성iD MOVE카드’
대중교통·통신요금 등 할인혜택

2030 직장인의 생활비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비용에 대해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삼성iD MOVE카드’가 출시돼 화제다.

이 카드는 버스나 지하철 등 대중교통 뿐 아니라 택시에 대해서도 10% 결제일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통신3사 및 알뜰폰을 포함한 이동통신요금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등 스트리밍 서비스 정기결제 이용 금액에 10% 결제일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전달 이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2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삼성iD MOVE카드’는 젊은 직장인이 자주 이용하는 일상 영역에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커피전문점, 편의점 결제금액에 대해 10% 결제일 할인을 전달 실적에 따라 월 최대 6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커피전문점은 스타벅스, 이디야, 투썸플레이스, 커피빈, 블루보틀이 있으며, 할인 대상 편의점은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다.

대중교통·택시, 이동통신·스트리밍, 커피전문점·편의점 결제일 할인 혜택은 전달 이용금액 40만원 이상시 제공된다. 이외에도 ▷해외 및 해외직구 ▷항공권 ▷철도 이용 건의 1.5% 결제일 할인혜택을 전달 이용실적에 관계없이 월 최대 50만원까지 제공한다. 해외 할인혜택은 해외겸용카드에 한해 제공되며, 항공권 할인 혜택은 항공사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한 결제 건에 한해 제공된다.

‘삼성iD MOVE카드’는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카드 플레이트를 제작했다.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선택형 카드 디자인도 제공한다. ‘펑키’, ‘스탬프’, ‘슬레이트’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해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 해외(마스터) 모두 2만원이다.

성연진 기자

yjsu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