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토니모리, 미국 대형 유통체인 타겟 입점…“현지 고객 잡는다”
아임 마스크. [토니모리 제공]

[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스트리트 컬처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가 미국 현지 대형 유통체인인 타겟(Target)에 온·오프라인에 동시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

타겟은 미국 전역에 1948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식료품보다는 의류, 가전, 미용제품 등에 더 강점을 보여 뷰티업계에서 앞다퉈 진입하고자 하는 채널 중 하나다. 토니모리는 지난주 미국 전역 1500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인 ‘타겟닷컴’에 ‘아임 마스크(I’M MASK)’ 제품 동시 입점을 완료하고 판매를 시작했다.

[토니모리 제공]

이번에 타겟에 입점된 아임 마스크 라인은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제품군 중 하나다. 미국 현지 트렌드에 맞춰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친환경소재 원단을 사용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토니모리는 올해 안에 아임 마스크 뿐만 아니라 미국 소비자 수요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며 유의미한 성과를 만들 예정”이라며 “더 나아가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토니모리는 지난해 말 홍콩에 단독 매장 2곳을 연달아 개점했다. 이어 일본 최대 종합상사 이토추와 중장기 공급계약을 맺었다.

토니모리는 현재 미국 내 얼타(Ulta), 메이시스(Macys), 아마존, 얼반아웃 피터즈(Urban outfitters) 등 유통채널을 통해 활동하고 있다.

d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