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S건설 ‘복대자이 더 스카이’ 분양
전용 84~103㎡...총 715가구
복대동 생활 인프라 이용 가능

GS건설이 ‘복대자이 더 스카이(투시도)’의 견본주택을 지난 3일 열고 본격 분양에 돌입했다. 충북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에 들어서는 ‘복대자이 더 스카이’는 지하 3층~지상 최고 49층, 3개 동, 전용면적 84~103㎡ 총 715가구 규모다. 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중대형으로 구성된다. 복대자이 더 스카이의 청약일정은 오는 13~1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 1순위, 16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22일이며, 당첨자 정당계약은 내달 5~7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청주시 산업단지에 종사하는 근로자의 안정적인 정주여건 확보를 위해 산업단지 종사자 특별공급(산단 특공)도 13~14일에 함께 청약을 받는다. 대상은 청주시 산업단지에 입주(예정)하는 ▷10명 이상인 기업 종사자 ▷연구원이 20인 이상인 연구기관의 종사자 ▷병원급 의료기관 종사자 ▷유치원 및 초·중·고 등의 교육기관 종사자 등이다. 복대자이 더 스카이는 현대백화점 충청점과 롯데아울렛 청주점, 지웰시티몰 및 충북대학교 병원이 가까이 있고, 청주 예술의 전당과 청주 아트홀, CGV와 롯데시네마 등 문화 인프라도 잘 형성돼 있다.

사직대로, 가로수로, 청주 제2순환로 등이 인접해 있어 청주지역 내 이동이 쉽고, 중부고속도로 서청주IC와 경부고속도로 남이 분기점 접근성이 우수하다. 복대자이 더 스카이는 계약 이후 전매가 가능하다. 여기에 다주택자 및 세대원도 청약 신청이 가능하고, 재당첨제한도 없다. 또 전국구 청약 단지로 지역 거주에 관계없이 청약이 가능하다. 입주는 2026년 7월 예정이다. 서영상 기자

s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