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관장, 19일까지 설 선물 ‘당일신청·당일배송’
가까운 매장 방문·유선 신청 가능
KGC인삼공사가 미리 설선물을 구매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19일까지 정관장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 [KGC인삼공사 제공]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KGC인삼공사는 설 명절을 앞두고 정관장 제품을 구매하면 실시간 배송하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오는 19일 낮 12시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는 일반택배 마감 후에도 선물을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로 결제 즉시 배송지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에서 직접 배송된다.

전국 800여 개의 정관장 로드숍에 방문하거나 유선으로 제품과 지역을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다.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된다.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에서는 매장픽업 서비스도 진행한다. 매장픽업 서비스는 정관장몰에서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알림톡 또는 SMS(문자메시지)로 제품 교환권을 수령,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픽업이 가능한 서비스다.

선물을 직접 들고 다니기 힘들거나 배송처의 정확한 주소를 모를 때 활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구매금액대별 혜택과 매장픽업 쿠폰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정관장 홍삼’을 전할 수도 있다. 2016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본격적으로 진입해 매년 연평균 61%의 성장율은 기록하고 있는 정관장은 지난해 한해에만 775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정철 KGC인삼공사 영업기획실장은 “예년보다 빠른 설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손길이 분주하다”면서 “새해 건강을 기원하는 고객을 위해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풍성한 혜택과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설을 맞아 ‘새해엔 건강을 선물하세요’ 프로모션을 25일까지 진행한다. ▷활기력 ▷홍삼지본 ▷여유랑편 ▷진심편정성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등 실속제품부터 최상의 SAT등급 녹용을 사용한 ‘천녹’ 등 프리미엄 제품까지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hop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