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초구, 박세리와 함께하는 1인가구 ‘서리풀 싱글싱글 토크쇼’ 개최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서울 서초구(구청장 전성수)가 박세리 전 프로골퍼가 토크쇼 진행하는 토크쇼를 마련했다.

서초구와 서초1인가구지원센터는 오는 27일 오후 3시부터 오후 7시까지 서울교대 종합문화관에서 ‘서리풀 싱글싱글 토크쇼’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400여명의 1인가구들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나도 혼자 산다’를 주제로 1인 가구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와 다채로운 문화공연 등으로 구성됐다.

박세리 전 프로골퍼가 토크쇼 진행자로 나선다. 박세리씨는 도전을 통해 두려움을 극복하는 법, 즐겁고 풍성한 삶을 살아가는 방법 등에 대한 참가자들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눈다. 토크쇼 중간에는 추첨을 통해 박세리와 사진촬영 및 사인 전달도 있을 예정이다.

뮤지컬 갈라팀 ‘갈로(GALO)’, 김효정이 함께하는 재즈밴드 ‘워터칼라’, 소울보컬 ‘찬브로’ 등의 연주회도 함께 열린다. 행사장 한켠에서는 심리검사, 캐리커쳐, 캘리그라피, 디퓨저 및 천연수세미 만들기 등 체험부스 8개를 운영하여 1인 가구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서초구에 거주하거나 활동 또는 예비 1인가구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전성수 서초구청장은 “이번 행사가 1인 가구들에게 희망과 기대의 일상을 드리고, 고민을 마음 터놓고 이야기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1인 가구들에게 신뢰하고 의지할 수 있는 다양한 정책과 프로그램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