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토스, ‘최대 300명’ 규모의 대규모 채용 실시
전 계열사 24개 직군에서 최대 300명 채용
적합한 직무 추천 서비스도 시행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는 최대 300명 규모의 ‘2022 토스커뮤니티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토스 제공]

[헤럴드경제=김광우 기자]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는 최대 300명 규모의 ‘2022 토스커뮤니티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토스는 이번 채용을 통해 ▷토스 ▷토스뱅크 ▷토스페이먼츠 ▷토스증권 ▷토스인슈어런스 ▷토스씨엑스 ▷토스글로벌 ▷토스플레이스 등 전 계열사의 24개 직군에서 최대 300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채용은 ▷서류전형 ▷직무 인터뷰 ▷문화 인터뷰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직군에 따라서는 과제 또는 코딩 테스트 전형을 추가로 실시한다. 두 차례의 인터뷰는 모두 화상으로 진행되며, 서류 전형부터 최종 합격 발표까지 최대 3주 이내에 마무리된다.

이번 채용 기간에는 최근 6개월 이내 입사 지원 이력이 있던 사람도 다시 지원할 수 있다. 또 토스 채용 페이지 내 ‘합격 확률 높은 포지션 찾기’ 기능을 통해 적합한 직무를 추천받을 수 있다. 현재 이직 의사가 없더라도 ‘인재풀’에 등록하면 추후 적합한 직무가 생길 경우 토스 채용팀의 연락을 받을 수 있다.

토스 관계자는 “토스커뮤니티에 합류를 원하는 분들의 모든 여정이 성장의 발판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측면에서 심혈을 기울였다”며 “토스의 혁신 여정에 함께할 동료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