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케이뱅크, 신규 고객 대상 ‘최고 연 10% 금리’ 이벤트 진행
신규 가입 고객, 선착순 10만명 대상
연 5%부터 연 10%까지 고금리 혜택 제공
케이뱅크는 최고 연 10% 금리를 받을 수 있는 ‘특별금리 룰렛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케이뱅크 제공]

[헤럴드경제=김광우 기자] 케이뱅크는 추석을 맞이해 최고 연 10% 금리를 받을 수 있는 ‘특별금리 룰렛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케이뱅크는 7일부터 신규 가입 고객 중 선착순 10만명을 대상으로 최소 연 5%에서 최고 연 10%의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가입 고객은 케이뱅크 애플리케이션 내 혜택존 이벤트 페이지에서 특별금리 룰렛을 돌릴 수 있다. 이는 최초 한 번만 가능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연 5% ▷연 6% ▷연 8% ▷연 10% 등 네 종류 금리 중 하나에 당첨된다.

‘코드K 자유적금’ 가입 시 특별금리 코드를 코드 입력란에 입력하면 바로 당첨 금리가 적용된다. 해당 상품은 1년 만기로 월 최대 3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다. 특별금리 코드는 쿠폰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으며 10월 31일까지 사용가능하다.

모든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특별금리 룰렛이벤트’ 페이지 링크를 친구에게 공유하면 이 중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풍성한 한가위를 위해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벤트에 참여해 특별 금리 혜택과 함께 커피쿠폰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