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베이재팬, 미래 이커머스 이끌 신입 개발자 채용
6개 부문 모집

[헤럴드경제=이정아 기자] 글로벌 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재팬이 혁신적인 미래 이커머스 시장을 함께 이끌 신입 개발자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베이재팬은 일본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온라인 오픈마켓 ‘큐텐재팬(Qoo10.jp)’을 운영하고 있다. 유통을 넘어 IT기술 기반의 테크 기업으로, 미래 이커머스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실제 전체 직원 중 절반 이상이 테크 인력으로, 개발자에 대해 업계 최고 수준의 처우와 복리후생을 제공하며 테크 인재 유치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큐텐재팬은 뷰티와 패션 카테고리를 주축으로 하며, 일본 내 Z세대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는 쇼핑 앱으로 선정된 바 있다. 2018년 5월 기준 오픈 6년 만에 일본 내 회원 수 1000만명을 돌파했으며, 지난해 기준 회원 수 2000만명을 넘어섰다. 총 매출액 역시 연간 성장률 20~30%대를 달성하고 있다.

모집 부문은 ▷웹서비스 개발자(Front Dev) ▷웹서비스 개발자(Backend Dev) ▷모바일 앱 개발자(iOS, Android) ▷검색 서비스 개발자 ▷백엔드 개발자(데이터 파이프라인) ▷데이터베이스 아키텍처 등 6개 부문이다.

근무지는 서울이다. 전공 상관없이 4년제 이상 학위 보유자(올해 10월 이전 졸업생·1년 이하 경력 보유자)이며, ASP.NET, Java, Python 등 한 가지 이상의 언어를 사용할 수 있으면 된다.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고, 전자상거래에 관심이 많고 서비스 마인드를 가진 사람이면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 통과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개발 테스트 후 1차 면접(팀장, 실무자 기술면접), 2차 면접(본부장, 실장 인성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각 부문별 주요 업무 및 자격 조건, 우대사항 등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이베이 채용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석훈 이베이재팬 CTO 본부장은 “이베이재팬은 전체 직원 중 절반 이상이 개발자일 정도로 개발자들이 비즈니스 오너십을 갖고 일할 수 있는 환경인 것은 물론, 전 세계 이베이 네트워크를 활용해 성장할 수 있는 기업”이라며 “IT기반의 혁신적인 이커머스로 성장하고 있는 이베이재팬과 함께 미래 이커머스 시장을 선도할 인재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베이재팬은 ‘제15회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에서 글로벌 일자리 창출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d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