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JOYSBIO, 새로운 원숭이두창 신속 진단키트 개발

-- 세계 선도적인 신속 진단키트 제조사의 하나인 JOYSBIO, 15분 이내에 결과를 제공하는 신규 원숭이두창 검사키트 2종 개발

(톈진, 중국 2022년 8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계 선도적인 감염성 질병 신속 간이 진단키트 제조사 중 하나인 JOYSBIO가 원숭이두창 진단키트 2종을 개발했다고 발표했다. 두 제품 모두 15분 이내에 검사 결과를 제공한다. 최근 JOYSBIO는 원숭이두창 신속항원 검사와 원숭이두창 IgM/IgG 항체 신속 검사 제품을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CE-IVD 마크를 획득했다. 항원 검사는 인간 혈청, 혈장, 전체 혈액, 인후 면봉 또는 병변 삼출물 표본으로 검사를 진행함으로써 원숭이두창 바이러스 항원이 있는지를 파악한다. IgM/IgG 항체 검사는 혈액 몇 방울을 이용해 원숭이두창 감염 후 신체 내에 항체가 형성됐는지를 파악한다. 두 검사 모두 현재 유럽에서 임상 평가 중이며, 감염 환자를 대상으로 믿을 만한 결과를 제공했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en.joysbio.com/monkeypox-rapid-test-kit/를 참조한다.

JOYSBIO 사업 개발 이사 Rick Zhang은 "원숭이두창은 코로나19에 이어 발생한 또 다른 세계적인 보건 문제"라고 말했다. 그는 "다행히도 고통스러운 병변과 사망 확률을 줄이는 원숭이두창 치료제가 있으며, 원숭이두창이 발견된 지 오래된 만큼 그에 대한 백신도 있다"라며, "그러나 환자를 치료하려면 먼저 제대로 진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원숭이두창은 다른 여러 수두 질환과 유사하게 보인다"면서 "자사의 잔단 제품은 특히 PCR 검사 접근성이 제한적인 의료 전문가를 위한 매우 훌륭한 도구"라고 설명했다.

역사적으로, 일반 인구에서 원숭이두창의 치명률은 0.1~11%다. 그러나 아동의 경우는 치명률이 치솟으며, 매우 위험한 질환이다. 어떤 질병에 걸렸는지 파악하는 것은 항상 그 질병을 이겨내기 위한 첫걸음이다. JOYSBIO의 원숭이두창 항원 및 항체 신속 진단키트를 이용하면, 더 빠르게 진단할 수 있으며, 의료 종사자가 자신과 대중을 더 확실하게 보호할 수 있다.

Zhang 이사는 "자사는 인류의 위협이 되는 모든 감염 질환을 파악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라며 "자사는 기존 검사를 꾸준히 개선하고, 필요에 따라 새로운 검사도 계속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본인이 병에 걸렸다는 사실을 더 빨리 알게 될수록, 전파를 막고, 더 빠르게 치료를 받기 위한 조치를 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JOYSBIO 소개

JOYSBIO (Tianjin) Biotechnology Co., Ltd.는 세계 모든 지역에 획기적인 맞춤형 항원 시약 키트뿐만 아니라 고품질 의료용 체외 진단기기(in-vitro diagnostic, IVD) 신속 진단키트에 이르기까지 개발, 제조 및 공급하는 연구개발(R&D) 중심의 중국 생명공학 기업이다. JOYSBIO는 업계에서 다년간의 공동 기술, 마케팅/판매, 운영 및 제조 전문성을 갖춘 전문가들이 설립했다. JOYSBIO는 코로나19 발생 후 2억 개 이상의 SARS-COV-2 신속 진단키트를 공급한 세계 선도적인 신속 간이 진단키트 개발 및 제조회사다.

이 주제에 관한 추가 정보를 원할 경우 Rick Zhang(+86-130-7204-9899 또는 이메일 bd@joysbio.com)에 문의한다.

추가 문의 연락처:
Rick Zhang
전화: +86-130-7204-9899
이메일: bd@joysbio.com

출처: JOYSBIO (Tianjin) Biotechnology Co., Ltd.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