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Zoomlion, 대표 신소재 산업단지 개관 기념

-- 새로운 건조 혼합 모르타르 건설 소재 제조 부문 주도하고자 벤치마크 시설 설립

(창사, 중국 2022년 8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올 7월, Zoomlion Heavy Industry Science & Technology Co., Ltd.("Zoomlion;" 1157.HK)가 중국 지안의 신소재 산업단지(New Material Industry Park)에서 상업적 생산을 개시하고, 샹인현과 충칭시 2곳에서 자사의 대표 신소재 공장 착공에 들어갔다. 이와 같은 발전은 건조 혼합 모르타르 로드맵에서 Zoomlion의 신소재 사업이 거둔 중요한 전략적 성과이자, 신소재 개발 부문에서 달성한 이정표라 할 수 있다.

Zoomlion의 신소재 제조 사업은 친환경적이고, 에너지를 절감하는 고효율성 신형 건조 혼합 모르타르의 연구개발(R&D) 및 생산을 전문으로 한다. Zoomlion은 배합, 생산 및 물류부터 건설과 서비스까지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Zoomlion 부사장이자 Zoomlion New Material Technology 총괄책임자 Chen Peiliang은 "최근 수년간 친환경적이고 지능적인 고강도 건설 프로젝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이며, 그에 따라 새로운 건설 소재 시장이 큰 기회를 맞고 있다"라며 "자사는 신소재 제조 기술, 제품 및 공급망 부문에서 강력한 이점을 보유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사는 3,000가지가 넘는 건축 소재 포뮬러와 기법을 보유하고 있으며, 5가지 주요 제품 부문으로 구성된 시스템을 구축했다"면서 "또한, 지능적인 생산 라인, 새로운 건축 소재, 건설 장비 및 방법으로 구성된 완전한 공급망도 보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지금까지 Zoomlion 신소재 산업단지(지안)는 주로 기계화된 건설을 위한 사전 제조 모르타르와 경량 모르타르를 생산하는 RMAS4000 건조 혼합 모르타르 생산 라인을 구축했다. 조만간 Zoomlion은 시장 수요를 맞춰 KMA와 MTA 같은 고급 특수 모르타르 생산 라인에 대한 투자를 늘릴 예정이다.

샹인에 들어설 신소재 공장에는 37,000㎡에 달하는 생산 시설을 건설할 계획이다. 이 시설이 완공되면, 지속가능한 신소재 부문에서 최대 규모이자 가장 자동화 수준이 높은 제조기지가 될 전망이다. 또한, Zoomlion은 충칭에 대표 신소재 공장도 건설 중이다. 이 공장은 연간 800,000t에 달하는 다양한 건조 혼합 모르타르 생산 역량을 목표로 하며, 연간 가치는 8억 위안(미화 1억1천800만 달러)에 달한 전망이다.

Chen은 부사장은 "최근 수년간 자사는 건설 장비, 지능적인 농업 장비 및 지능적인 농업이라는 세 가지 주요 부문뿐만 아니라, 새로운 건축 소재를 확립하고자 자사의 주요 사업을 확장하는 데 집중했다"라며, "자사는 다양한 사업 배치로 잠재력을 열고, 새로운 사업 성장을 도모했다"고 설명했다.

출처: Zoomlion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