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리오 사우스 텍사스의 해상 무역

텍사스주 미션, 2022년 8월 3일 /PRNewswire/ -- 팬데믹은 세계 경제를 흔들었지만, 해상 무역에 대한 유엔 무역 개발 회의(United Nations Conference on Trade and Development on Ocean Trade)에 따르면 미국은 자국의 무역 기량을 유지했다.

미국에서 텍사스주는 29개 항구로 국제 무역을 주도하고 있으며, 이는 모든 주에서 가장 많은 숫자이다. 멕시코만에 위치하고 북아메리카 공급망의 중심지인 리오 사우스 텍사스 지역은 미국과 미국의 글로벌 무역 성공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리오 사우스 텍사스의 브라운스빌 항구는 지역에서 북미와 세계 시장을 연결하는 주요 수로로, 미국 해안 및 내륙 수로 시스템을 통해 바지선 서비스를 제공하고, M-10 및 M-69 해상 고속도로를 통해 공해에 선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이 항구는 (파나마 운하를 통해) 대서양과 태평양을 가로지르는 확고한 무역로를 자랑한다. 이러한 경로는 리오 사우스 텍사스 지역을 포함한 다양한 지역의 제조 산업에 무역로를 제공한다.

브라운스빌 항구는 또한 진정한 멀티 모달(multi-modal) 허브로서, 주간(interstate) 접근, 화물 철도 서비스, 파이프라인 인프라, 항공 화물 공급 업체에 대한 근접성을 제공한다. 브라운스빌 항구는 국제 무역을 더욱 원활하게 하기 위해 항구의 부지, 두 개의 공항(BRO 및 VIA), 세 개의 인근 산업단지과 함께 자유무역지대 62번(FTZ 62)을 운영한다. FTZ 62는 미국에서 다양한 제품에 대한 연간 36억 달러 상당의 수출액으로 2위에 올랐다.

석유, 목재, 철강, 금속과 같은 제품은 항구의 최고의 상품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으며, 세계적인 연결망 덕분에 수백만 톤의 제품이 브라운스빌에서 효율적으로 이동하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양은 앞으로 증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브라운스빌 항구의 주요 수로 깊이는 현재 12.8미터(42피트)이지만, 최근에 15.8미터(52피트) 깊이로 확장하기 위한 프로젝트가 시작됐다. 이로 인해 브라운스빌 항구는 멕시코만에서 가장 깊은 항구 중 하나가 될 것이다. 

전 세계적으로 연결된 브라운스빌 항구를 통해 리오 사우스 텍사스로 수출입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북미 시장을 위해 북미 생산을 알아보고 있다면, 리오 사우스 텍사스에서 제공하는 내용을 살펴보자. COSTEP 팀이 도움을 줄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www.costep.org에서 확인하거나 @COSTEP에서 팔로우하면 된다.

연락처: Matt Ruszczak, +1.956.682.6371, info@costep.org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