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담비, SC제일은행 ‘한국주택금융공사 T-보금자리론’ 선봬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온라인 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를 운영하는 베스트핀이 SC제일은행의 ‘한국주택금융공사 T-보금자리론’ 상품을 입점 완료했다고 19일 밝혔다.

담비 앱에서 만나볼 수 있는 SC제일은행의 ‘한국주택금융공사 T-보금자리론’은 보금자리론 상품 가운데 주택금융공사 홈페이지가 아닌 시중은행을 통해 대출 신청을 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이용자들은 담비 앱에 입점 된 보금자리론을 신청하면, 이후 SC제일은행 직원의 전화 상담을 통해 편리하게 대출을 진행할 수 있다. 이 상품은 중도상환수수료가 0.9%로 책정돼있다.

SC제일은행 관계자는 “T-보금자리론은 최대 40년 만기 동안 고정금리인 상품으로, 무주택 서민과 실수요자를 위해 담비를 통해 제공하게 됐다”며 “연일 치솟는 고금리로 인해 대출이 어려웠던 고객들의 이자 부담을 해소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담비 앱에서는 보금자리론 외에도 SC제일은행의 주택담보대출상품 ▷퍼스트홈론 ▷순수장기고정금리 주택담보대출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전세대출상품과 신용대출상품도 이용이 가능하다.

주은영 베스트핀 대표는 “담비 고객들이 보다 좋은 조건의 대출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정부금융상품인 보금자리론을 입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담비는 소비자에게 보다 나은 대출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상품 확보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nature6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