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케이뱅크 '현대백화점면세점 챌린지박스' 출시
괌 항공권, 커피 쿠폰 추첨
면세점 선불카드, 적립금도 증정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케이뱅크가 현대백화점면세점과 함께 '현대백화점면세점 챌린지박스'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챌린지박스'는 '50일동안 100만원 모으기' 혹은 '100일동안 200만원 모으기' 중 골라 1인당 가입기간별 각 1계좌씩만 만들 수 있는 자동 목돈 모으기 상품이다. 매주 모아야 할 돈이 자동 이체되며 끝까지 모으기에 성공하면 연 3%의 금리가 적용된다. 가입 기간은 이날부터 내달 14일까지다.

'현대백화점면세점 챌린지박스'에 가입을 하면 추첨을 통해 괌 항공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돈 모으기에 성공을 하면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 쓸 수 있는 H선불카드 및 일반적립금(최대 33만원) 등을 제공한다.

케이뱅크는 총 5명을 추첨해 내년 3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괌 항공권 2매를 경품으로 준다. 또 매일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총 3100개를 제공한다. 당첨 고객은 9월 26일까지 챌린지박스를 성공하거나 챌린지박스 계좌를 유지해야 한다.

또 케이뱅크는 처음 시작한 목표를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돈을 모을 수 있도록 납입 회차 중간 중간에 현대백화점면세점 H선불카드를 증정한다. '100만원 모으기'에 도전했다면 3회, 6회차에 납입하면 각 5000원씩, '200만원 모으기'를 선택했다면 5회, 10회차에 납입 후 각 5000원을 증정한다. 받은 H선불카드는 현대백화점면세점에 방문해 교환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챌린지박스를 성공한 모든 고객에게 현대백화점면세점 온라인 일반적립금 10만원을 증정한다. '100만원 모으기'에 성공하면 H선불카드 7만원을 증정하고, '200만원 모으기'에 성공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사용 가능한 H선불카드 7만원, 15만원을 증정한다.

'H선불카드'는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동대문점에서 교환 가능하며, 교환한 H선불카드는 전점(무역센터점,동대문점, 인천공항점T1)에서 구매 금액대별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nature6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