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Lear, 시트 냉난방 제어의 세계적인 선두주자 I.G. Bauerhin 인수

-- IGB 인수로 냉난방 컴포트 솔루션 전략 가속화 전망

(사우스필드, 미시간주 2022년 5월 31일 PRNewswire=연합뉴스) 시트 및 전기·전자 시스템 분야의 글로벌 자동차 기술 선도업체인 리어 코퍼레이션(NYSE: LEA)은 5월 20일 IGB사 인수 계약체결을 최종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IGB사는 자동차 시트 난방, 통풍, 액티브 쿨링, 스티어링 휠 열선, 시트 센서 및 전자 제어 모듈을 공급하는 공급업체이다.

Lear는 1억4천만 유로에 무현금 무부채 조건으로 IGB를 인수한다. 규제 승인 및 기타 관례적인 절차가 마무리되면 거래는 향후 6~9개월 후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Lear가 냉난방 컴포트 솔루션 제공 업체를 두 번째 인수하는 것이다. 이 인수를 통해 Lear는 기존 제품을 보완하는 동시에 제품 영역을 능동 냉각 분야까지 확장시키게 된다. 이보다 앞선 2월에는 시트 마사지, 요추, 열선 및 통풍을 포함한 자동차 시트의 편의 장치들을 제공하는 Kongsberg Automotive의 인테리어 컴포트 시스템 사업부 대부분을 인수하기도 했다.

Lear의 사장 겸 CEO인 Ray Scott은 "IGB 인수로 Lear는 수직 통합 전략을 전개해 나아가고 혁신적인 시트 냉난방 컴포트 솔루션 분야에서 선두 업체가 되고자 하는 비전을 구체화하는 것입니다. Lear가 보유한 업계 최고의 시트 전문 지식과 Kongsberg의 제품과 역량, IGB의 첨단 기술이 결합하여 OEM 고객과 소비자 모두가 바라는 보다 효율적이고 고성능의 시트 시스템의 상용화를 촉진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시트 냉난방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IGB는 독일 그륀다우어(Gruendau-Rotenbergen)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7개국 9개 제조 공장에 4,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1976년부터 차량용 시트 냉난방 제품을 공급해 온 IGB의 콘텐츠들은 거의 모든 글로벌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생산하는 럭셔리, 대량생산, 소량생산, 전기 자동차 등에 적용되어 있다. IGB는 2021년 약 2억500만 유로의 수익을 기록했다.

리어 시트 사업 부문의 Frank Orsini 수석 부사장 겸 사장은 "IGB는 프리미엄 냉난방 편의 장치를 공급하는 업체로 인정을 받은 곳입니다. IGB의 역량을 확보하게 된 Lear는 앞으로 시트 사업 성장에 속도를 내고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우수한 차량 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IGB 를 Lear 가족의 일원으로 맞이할 날을 기대합니다."라고 전했다.

IGB의 CEO인 Josef Hilmer는 "자사의 직원들이 Lear의 냉난방 컴포트 솔루션 사업을 번창시키고 더 나아가 성장과 혁신을 주도할 것으로 확신합니다. Lear와 힘을 합쳐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고객을 위한 최적화되고 통합된 탑승자 편의 솔루션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Lear Corporation 소개

시트와 전기·전자 시스템 분야의 글로벌 자동차 기술 선도업체인 리어는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차량 내 경험을 제공한다. 혁신, 운영 수월성, 지속가능성에 대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38개국의 재능있는 직원으로 구성된 리어의 다양한 팀이 업무에 전념하고 있다. 리어는 더욱 안전하고 스마트하며, 편안한 여행을 제공하는 기술로 "Making every drive better(TM)"를 실현하고 있다. 미시간주 사우스필드에 본사를 둔 리어는 세계의 모든 주요 완성차업체들에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포춘 500대 기업 순위에서 179위에 랭크되어있다. 회사 관련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lear.com이나 트위터 @LearCorporation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