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일상회복 수요잡자…롯데홈쇼핑, 120억 지원 ‘퀸즈데이’ 행사 개최
올해 처음 개최…5000억 규모
1만원 쿠폰·해외여행 경품 제공
[롯데홈쇼핑 제공]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롯데홈쇼핑은 내달 1일부터 12일까지 상반기 총결산 특집 대형 쇼핑 행사인 ‘퀸즈데이’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퀸즈데이’는 지난 2020년 홈쇼핑 업계 최초로 선보인 대규모 쇼핑 행사 ‘광클절’에 이은 롯데홈쇼핑의 대형 쇼핑 행사로, 내달 처음으로 선보인다. 지난 광클절 호실적과 일상 회복에 따른 소비심리 회복세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행사다. 총 5000억원 규모의 대형 행사로, 향후 상반기를 결산하는 정기적인 행사로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총 120억 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한다. 매일 선착순 10만 명에게 1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괌, 사이판, 하와이, 몰디브 등 유명 4대 휴양지 여행 패키지를 제공하는 ‘여왕의 휴식처 세계 4대 휴양지’ 경품 이벤트(16명)도 진행한다. 행사 첫 날인 내달 1일은 TV방송 상품에 한해 최대 적립금 10%, 무이자 10개월 등 할인 혜택을 집중 제공하는 ‘트리플10’을 진행한다.

TV홈쇼핑은 리빙 전문 프로그램 ‘최유라쇼’, 패션 전문 프로그램 ‘이수정샵’ 등 대표 프로그램을 통해 상반기 인기 상품만을 선정해 총결산 특집을 진행한다. 또한, 삼성, LG 등 인기 가전 브랜드 시즌 상품들을 특별 혜택으로 소개하고, 내달 5일 업계 최초로 론칭하는 ‘한샘 블루밍 키친’은 방송 중 구성 업그레이드 등을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신성빈 롯데홈쇼핑 마케팅본부장은 “’대한민국 광클절’에 이어 상반기 결산 특집으로 대형 쇼핑 행사 ‘퀸즈데이’를 기획하게 됐다” 며 “고객 니즈를 반영해 인기 상품에 추가 혜택까지 더 해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