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엔지니어링, ‘인시그니아 반포’ 6월 분양
전용 59~144㎡ 주거용 오피스텔 148실
3~4인가구 3룸 설계…공간 활용도 높아
서초구 내 ‘반포 생활권’ 입지

[헤럴드경제=박일한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은 서울 서초구 방배동 750-20, 22번지 일원이 들어서는 ‘인시그니아 반포’ 를 다음달 분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20층 2개 동 규모로, 오피스텔 전용 59~144㎡ 총 148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59㎡ 36실 ▲84㎡ 108실 ▲펜트하우스 타입 (119㎡ 2실 · 144㎡ 2실) 4실이다. 3~4인 가구도 거주할 수 있는 주거용 오피스텔로 지어진다.

단지는 고가 아파트 단지가 밀집해 있는 반포생활권에 들어선다. 단지명 ‘인시그니아 반포’ 는 휘장을 뜻하는 영어 ‘인시그니아 (INSIGNIA)’ 와 ‘반포’ 가 결합된 것이다.

인근에 서래초를 비롯해 세화여중 · 세화고 · 세화여고 등이 위치해 있다. 국립중앙도서관 · 반포도서관 등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반포 학원가도 반경 약 2km 내 자리하고 있다.

도보 거리에 서울 지하철 9호선 구반포역이 위치해 있다. 단지 주위로 ‘반포 디에이치 클래스트’ 를 비롯, ‘래미안 원펜타스’ · ‘프레스티지 바이래미안’ 등 다수의 재건축 사업이 진행 중이다.

전용 84㎡은 3룸 구조로 짓는다. 2.6m의 천장고 설계와 2면창 설계 · 오픈 주방형 구조 등을 적용한다. ‘티엠 이탈리아’ 를 비롯, ‘넥서스’ · ‘제시’ · ‘콜러’ · ‘밀레’ · ‘팔멕’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고급 가구 및 가전이 적용된다.

단지 내엔 골프연습장 · 피트니스 · GX룸 · 세탁실 · 멀티룸 · 프라이빗 스튜디오 등 고급 커뮤니티가 들어선다. 강남 내 이니 공급된 오피스텔에서는 보기 드물게 호실당 1.34대의 차량 주차가 가능한 100% 자주식 주차공간이 마련된다.

상대적으로 규제 영향이 덜한 오피스텔로 공급돼, 대출 및 재당첨 제한 등 각종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다.

‘인시그니아 반포’ 투시도.

jumpcu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