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안산도시공사, 문화 체육 프로그램 서비스 품질 UP
[안산도시공사 제공]

[헤럴드경제(안산)=박정규 기자]안산도시공사(사장 서영삼)가 문화, 체육시설 재개장 준비에 분주하다.

재개장 시 고객에게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 높은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고객접점 전직원을 대상으로 서비스 역량강화 교육에 나섰다.

공사는 지난달 21일부터 이달 4일까지 와스타디움과 올림픽기념관에서 총 6회에 걸쳐 신입사원, 강사, 하모니콜 운전원 등 300여명이 교육에 참여했다.

휴먼마인드연구소 최미영 대표가 강의를 맡아 ▷고객환영의 태도 ▷정중한 화법▷감정관리▷고객응대요령 등 친절마인드 함양과 동시에 체계적이고 향상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내용들로 진행했다.

코로나19 완화조치 이후 첫 집합교육으로 역할 상황극을 통해 말투, 억양에 따라 고객 입장에서 받아들이는 감정을 느껴보고 보완점을 공유하는 시간은 직원들의 공감과 호응을 얻었다.

서영삼 사장은 교육을 듣는 직원에게 “CS교육을 통해 시민을 향한 서비스 마인드가 달라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하며 “시민, 고객의 목소리에 진심으로 귀 기울이고 업무를 수행하는 ‘진정한 소통’을 목표로 고객이 언제나 만족스럽게 우리 시설물을 이용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했다.

공사는 전화모니터링 평가결과에 대해 직원 스스로 개선 필요성을 인식하고 서비스 마인드를 체득할 수 있도록 개인 맞춤형 교육도 실시할 계획이다.

안산도시공사는 임직원이 시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소비자를 위해 지속적으로 시스템을 개선하려는 노력을 인정받아 지난해 12월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

fob140@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