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븐일레븐&미니스톱 50개 상품 5월 한 달간 브랜드 통합 ‘반값 데이’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은 브랜드 통합 기념으로 5월 한 달간 ‘둘이 만나서 반값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양사를 대표하는 즉석식품과 인기 상품 등 약 50가지 상품을 행사카드 결제 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대상 상품은 ‘세븐카페, ’프라이드(즉석치킨)‘, ’소프트아이스크림‘ 등을 비롯해 편의점 인기 상품까지 다양하다.

또한, 브랜드 통합 기념 상품으로 ’짝꿍삼각김밥‘ 2종과 ’한마음비빔밥‘을 출시한다. 상품의 패키지는 유명 유튜버 ’쌍둥이 루지‘ 캐릭터가 양사의 유니폼을 나누어 입은 모습을 활용해 디자인했다.

화합과 융합의 의미를 지닌 비빔밥을 활용한 ’한마음비빔밥은 두 브랜드가 함께 출시하는 만큼 달걀 프라이를 2개 담아 의미를 더했으며, 기존 상품 대비 중량을 30% 늘렸다.

해당 상품은 오는 26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내달 4일부터는 미니스톱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미니스톱과 세븐일레븐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4일부터 11일까지는 삼각김밥 구매 시 탄산음료를 증정하며, 비빔밥 구매 시에는 컵라면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연주 기자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